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 본 내용은 파코즈 하드웨어문상우님께서 작성하신 내용을 허락을 받고 가져온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원글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KIS 에 대한 무료 사용권은 KAV 와 달리 그리 자주 뿌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 [정보] Kaspersky Internet Security 2010 6개월 사용권 무료로 얻기
  내용보기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images2&no=84263


※ 작성한 후 둘러보니 스누피님께서 한 발 앞서 정보를 올려주셨네요. 스누피님의 글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여 스누피님의 글도 링크로 남겨드립니다.

http://snoopybox.co.kr/1117

요즘 한창 마소의 윈도우7 대학생 프로모션으로 시끌시끌한데, 또 다른 좋은 프로모션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1차 출처는 레이먼드 블로그(http://www.raymond.cc/blog/이고,

그외 참고 사항은 윈도우포럼(http://www.windowsforum.kr/)의 로보님 글입니다.


스웨덴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Kaspersky Internet Security 2009 183일(6개월)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KAV는 거의 공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벤트로 시리얼을 자주 뿌리지만, KIS의 경우 이벤트가 자주 있는 편이 아니므로 이번 기회에 KIS 시리얼을 장만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KIS2009 시리얼은 KIS2010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며, 한글판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스웨덴어 입력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IE보다는 파이어폭스나 크롬을 이용해 주세요.

 

http://www.pctidningen.se/kaspersky

 

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첫 번째 칸에 이메일 주소를 넣습니다. 다음 칸의 이름은 공란으로 두셔도 관계 없으며, 그 밑의 체크 박스도 체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한 건 마지막 보안 코드인데요, 스웨덴어가 들어가 있어서 일반 한글 키보드로는 치기가 난감합니다.

 

http://swedish.typeit.org/

 

↑ 그래서 위의 온라인 스웨덴어 키보드를 이용해서 보안코드를 입력합니다.

 

혹은 아래에 미리 만들어 놓은 글자를 이용해도 됩니다.

 

ÄäÅåÖöÜü

 

 

 

 

그리고 Skicka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시리얼과 함께 화면에 출력되며, 입력한 메일로도 시리얼이 전송됩니다.



 

 

참고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되면 보안코드를 틀리게 입력한 경우입니다.


(입력한 문자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브라우저의 뒤로 버튼을 클릭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때는 뒤로 버튼을 눌러 보안 코드를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 만약 IE에서 보안코드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이 메시지가 계속 나타나면 파폭이나 크롬을 이용해서 시도해 보세요.

 

 

KIS2010 영문판 다운로드 링크

 

KIS2010 한글판 다운로드 링크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이 시리얼은 KIS2009와 2010, 한글판과 영문판에 모두 적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