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XP, Vista, Seven 공통 - 파일 제거하기

아래의 배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실행하시면 고스트 자동 복원 시스템 파일들을 자동으로 삭제하게 됩니다. 아래 파일은 XP, Vista, Seven, 시스템 예약 파티션 포함 Seven 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통 파일 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Remove.cmd 파일을 실행합니다.






XP - 멀티 부팅 제거하기

WinKey + Pause -> 시스템 등록 정보 -> 고급 탭 -> 시작 및 성능 - 설정 -> 편집 으로 들어갑니다.




boot.ini 파일 중 마지막 줄에 위치한 c:\garbt.mbr="고스트 자동 복원" 줄을 삭제한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Vista, Seven 공통 - 멀티 부팅 제거하기

메뉴 ->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bcdedit 를 입력합니다.

나오는 목록 중 description 이 고스트 자동 복원 인 항목을 찾아 identifier 를 기억합니다. Identifier 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bcdedit 명령을 내려 자신의 id 값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bcdedit /delete {id} /cleanup 명령을 내려줍니다.




마지막으로 bcdedit 를 한 번 더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제거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아무 쓰잘때기 없는...




개인적으로 앱스의 소영양이 제일 마음에 들었었는데 탈퇴하고 떠나서 많이 아쉽다.
문득 좋아라 하는 티아라의 짭태희양을 보니 씨다지 시절보다 많이 예뻐진 듯~
머리 스타일과 화장과 조명과 카메라 마사지의 승리일까?
아무튼 니콜 만세!

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