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전혀 쓰잘때기 없는...


마오! 유타에게 가! 가란 말이야!!!!


응?



글을 작성했던 시기에는 윈이미지가 8.1 버전까지 밖에 나오지 않았던 상태이지만 현재는 윈이미지 8.5 버전까지 나온 상태 입니다. 8.5 버전을 설치하여 살펴본 결과 8.1 과 외관적으로 바뀐 부분이 전혀 없고 기능상에서도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윈이미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결과 8.1 에서 8.5 로 바뀌면서 바뀐 부분은

New for version 8.50

  • fixes for Windows Seven compatibility problem.


만 있는 것으로 보아 윈도우 7 에서 생기는 버그를 해결한 버전으로 보입니다. 또한 6.0 부터 사용되어 왔던 과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앞으로 진행되는 윈이미지 8.5 글은 이미 작성하였던 8.1 글을 그대로 올려드림을 알려드립니다.(바뀐게 없으니까!!)

WinImage 8.5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




아래는 WinImage 6.0 부터 8.5 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한글 패치와 과자입니다.

과자는 설치시에 입력하면 한 번에 입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Option -> Registering 으로 들어가셔서 한 번 더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한글 패치는 패치를 하는 경우 버전이 8.0 으로 표시가 됩니다. 단순한 한글 패치가 8.0 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생기는 문제일 뿐이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8.0 부터 8.5 까지 외견상으로 바뀐 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