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애드찜 무료 문자


이번에 신비로그에 새롭게 애드찜 무료 문자 보내기라는 위젯을 설치하였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광고를 하나 보고 그 대가로 문자를 무료로 보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다른 분의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는데요. 일반적인 광고와는 달리 방문자 여러분들께도 무료 문자라는 혜택을 드릴 수 있어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에게도 꽤나 좋은 서비스 같아 저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문자 창의 모습은 오른쪽과 같습니다. 모습도 꽤나 깔끔하죠? 제 블로그의 색상에 맞춰 붉은 색 계열로 추가를 해 보았습니다. ^^

해당 위젯으로 무료 문자를 보내기 위해선 최초에 핸드폰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아무래도 이 부분은 무료 문자라는 특성상 스팸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사용자를 걸러내기 위한 조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a 뭐 기술적인 부분이야 제가 잘 모르니 좀 더 확실한 설명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은 이해해 주시구요.

이러한 애드찜 무료 문자는 하루 최대 10 건 한 달 최대 300 건의 제한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그럼 실제로 무료로 문자를 보내는 과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문자 보내기

그럼 문자를 보내는 과정을 순서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은 최초에 문자를 보내는 과정을 보여드리기 때문에 인증 과정이 추가되어 꽤나 복잡한 모습인데요. 인증을 마치면 이후 부터는 간단하게 문자를 쓰고 보내기 버튼만 클릭하시면 바로 문자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중간의 비밀번호는 이후 문자를 보낼 때 계속 필요하니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문자를 보내면 아래와 같이 광고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혹시나 보낸 문자에 어떠한 광고 문구가 삽입되는 건 아닐까 염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테스트로 제 핸드폰으로 보내본 인증 샷을 올려드립니다. ^^ 문자에는 아무런 광고도 들어가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글이 공개되는 내일은 2009 년의 마지막 날 입니다.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의 문자 보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