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이벤트 소개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관련 기사 바로 보기



파코즈를 둘러보다가 좋은 정보를 접해서 알려드립니다.

옥션에서 개인 정보 털리고 별짓을 다하더니 도의적인 책임을 지기 위해 백신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유야 어찌되었든 옥션 회원이신 분은 44,000 원 상당의 제품을 1 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현재 백신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살려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해당 제품의 라이센스 기간은 1 년이며 아직 64 비트는 미지원입니다. ^^








다운로드 및 설치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신 다음 로그인을 하시고 무료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 파일의 크기는 약 10MB 입니다. 그대로 실행하시거나 저장하신 후 실행합니다.





이후의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과정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모두 마치고 나면 컴퓨터 이름을 입력하는 창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기본으로 현재 컴퓨터 이름이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 문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제품은 최대 세 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하면서 옥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자신의 옥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하는 작은 인터넷 창이 뜨게 됩니다.





스마트 디펜스란 악성코드 실시간 감시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옥션 V3 365 클리닉의 설치를 모두 마치고 실행된 모습입니다.





첫 실행시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후의 업데이트는 환경 설정의 설정을 따르게 됩니다.







시스템을 재시작한 후 옥션 V3 365 클리닉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다시 옥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묻지 않을까 걱정하였는데 다행이 바로 실행이 되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ㅡ^*







p.s 윈도우 7 용 Virtual PC VT 미지원 CPU 패치도 있네요. ^^ 시체로 있는 동안 뭐가 많이 나왔네요. ㅎㅎ 이건 예약해서 저녁 때 쯤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