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http://windows7.digitalriver.com/store/mswpkr/ko_KR

윈도우 7 국내 대학생 프로모션이 오늘 28일 오후 3시 40분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대학생이신 분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윈도우 7 홈 프리미엄과 프로페셔널 업그레이드 버전을 구매하실 수 있는 찬스 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업그레이드 버전이란 처음 사용자 버전과는 달리 기존에 정품 윈도우 사용자를(XP나 비스타와 같은 이전 버전의 정품 사용자) 위한 것으로 반드시 기존 정품 사용자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구매자 본인이 반드시 대학생이어야 합니다.(증명은 대학교에서 발급한 이메일 주소 @*.ac.kr 또는 재학증명서 첨부) 그 외에는 라이센스 위반입니다.

다만 기존 윈도우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지는 않으며 단순히 기존 윈도우 제품이(XP or 비스타) 설치되어 있는지의 여부만을 판별할 뿐 입니다. 그리하여 정품 사용자가 아닌 어둠의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사실상 설치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게 사실입니다.(다만 원칙적으로는 라이센스 위반입니다.)

또한 편법을 통하여 기존의 윈도우에서 업그레이드 설치 또는 포맷 설치 외에도 완전히 클린 설치가 가능하며 이 방법은 많은 분들에 의해 이미 밝혀져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따로 언급하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다만 라이센스 위반일 수 있습니다.)

그럼 대학생 여러분들은 모쪼록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여 새롭게 출시된 윈도우 7 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학생이 아니신 분들도 많이들 구매하시는 걸로 아시는데요. 원칙적으론 라이센스 위반입니다. ㅎㅎㅎ

저는 대학생이 아닌 관계로...



참고로 윈도우 7 의 각 에디션별 기능의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중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은 홈 프리미엄과 프로페셔널 버전입니다.




p.s 알려진 편법으론 구매를 하실 때 나라를 선택하지 않으면 부가가치세 10% 가 붙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9,900 원에 구입하신 분들은 나라를 선택하신 분들이고 43,890 원에(39,900 원 + 3,990 원) 구입하신 분들은 나라를 선택하신 분들입니다.

이 빌어먹을 나라 삽질 하라고 줄 돈 없어! 엿이라 먹어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무국적으로 구매를 그래도 우리나라는 아직 희망이 있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한민국 국적으로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한 구매 절차와 페이지의 내용은 제가 대학생이 아닌 관계로 싣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저도 이제 슬슬 윈도우 7 에 관한 글들을 준비해야 할 시점이 다가온 것으로 보이는군요. 언제나 한 발 느린! 느림의 미학으로 다가가는 신비입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