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다사다난했던 2009 년도 오늘 하루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09 년에는 신비에게도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 인데요.

윈티티에서 신비 커뮤니티로 다시 신비로그로 두 차례나 이동이 있었습니다.

올 한 해 보다 좋은 글로 여러분들을 많이 찾아 뵈었어야 한건데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그러지 못해 아쉬울 뿐 입니다.

돌이켜 보니 2009 년엔 정상적으로 꾸준히 활동한 기간이 11 월 부터 오늘까지 약 두 달 정보 밖에 안 되더군요.

약 두 달간의 블로그 생활을 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이제 블로그에 거의 적응하고 자리를 잡았으니 다가오는 2010 년엔 공백없이 꾸준히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좀 더 쉽고 알찬 글을 쓰기 위해 항상 노력하여 보다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신비로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오늘과 내일 특별한 포스팅 없이 신비로그를 다듬고 좀 더 미려한 글을 위한 스타일을 구성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2010 년 부터는 그동안 보다 깔끔하게 보다 자세하게 오직 충실한 내용의 글을 제 1 순위로 놓고 쓰던 것을 벗어나

보다 미려하게 뭔가 좀 더 있어보이게(?) 때론 심플하게 그리고 글과 함께 글을 알릴 수 있는 가능한 모든 홍보 방법을 동원하자!

를 모토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랜 시간 혼자 놀기의 진수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거의 혼자 놀았고 -_-; 이제서야 블로그로 와서 댓글도 많이 받아보고 하네요.

이 분위기를 계속 이어가고 싶습니다. ^^a;;

그럼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엔 모두 하시는 일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신비로그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ㅡ^*

지금까진 이런 짓 잘 안 했는데 음... 카라가 여러분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a





p.s 귀여운 지영이, 용주, 승연이, 하라, 규리야~ 이 오빠가 격하게 사랑한다~! 아저씨 아니고 오빠란다~ 무서워 마렴~! -_-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