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이동 : 방향키 ←↑↓→
Fuel : 주유소
Mineral Processing : 광물 파는 곳
JunkShop : 업그레이드
스패너 달린 건물 : 아이템 샵


땅을 파서 광물을 캐고 캔 광물을 팔아서 업그레이드를 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가장 깊이 내려가면 끝판 왕도 있습니다. ^^; 3000ft 이상 내려가면 용암이 나오는데 캐시면 안 됩니다. 5000ft 이상 내려가면 가끔씩 지뢰도 터집니다. 지뢰는 헬스를 높이는 아이템인 Hull 을 10,000 이상 짜리를 장착을 하고 있어야 한 방에 안 죽습니다.

연료 생각 안 하고 너무 깊이 내려가면 연료 부족으로 날지를 못해 다시 못 올라오니 주의하세요. 이럴 땐 연료를 채워주는 아이템이나 지상으로 순간 이동 시켜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니 하나 쯤은 사서 가지고 계시면서 위험에 대비하세요. ^^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헬스가 깎입니다. 깊은 곳에 내려갈 땐 한 번씩 위로 날아서 조심하세요.

치트키도 있지만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니 아직은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