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백업 블로그 입니다. 현재 캐플이 활동 중인 블로그는 CAppleBlog.co.kr 입니다. 최신 정보들은 새로운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 이곳은 기존 블로그들의 글을 한군데로 모아 놓은 백업 블로그입니다.

- 현재 링크는 대부분 올바르지 않으며 이러한 링크들은 모두 cappleblog.co.kr 로 이동합니다. (※ 링크 주의)

-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서로 다른 공간입니다.(로그인을 따로 해야합니다.)

- 저는 윈티티(WinTT)이자 신비(ShinB)이며 캐플(CApple)입니다.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VMware Workstation 7.1.1 build-282343 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프리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VMware Workstation 7.x 사용자 분들은 별다른 라이센스 갱신없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Download and Install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다음은 업데이트 과정입니다. 업데이트는 기존의 VMware Workstation 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데이트 과정 중 총 2 번 시스템을 재시작하게 됩니다.[이자식들아 패치를 제작 하라고! 다시 설치하지 말고!]

012345678910


설치를 마치고 정보를 확인한 모습입니다. 버전이 확실히 바뀌었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꺼놓으신 분들은 메뉴의 Help -> Check for Software Updates Now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현재 VMware Workstation 7.1 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VMDK 파일의 Mapping 불가 문제는 저같은 경우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도 여전하더군요.[운영체제는 윈도우 7 64-bit 입니다] 32-bit 사용자나 윈도우 XP 사용자는 어떠련지 모르겠네요.

아놔...




: